논평

[이나영 부대변인] 용납할 수 없는 극우 유튜버들의 난동, 경찰은 즉각 관련자를 엄중 처벌하십시오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 조회수 : 594
  • 게시일 : 2025-02-27 11:07:56

이나영 부대변인 논평

 

용납할 수 없는 극우 유튜버들의 난동, 경찰은 즉각 관련자를 엄중 처벌하십시오

  

윤석열을 지지하며 내란을 선동하는 극우 유튜버들의 난동이 점입가경입니다.

 

어제 신남성연대 등 극우단체가 이화여자대학교에 난입한 것도 모자라 윤석열의 탄핵을 촉구하는 학생의 피켓을 찢는 것은 물론이고 학생들에게 폭력을 행사했습니다.

 

극우 유튜버들이 대한민국을 무법지대로 만들고 있습니다. 극우 유튜버들의 난동과 폭력을 더 이상 묵과해서는 안 됩니다. 

  

극우 유튜버의 열광적 시청자였던 윤석열은 차치하고,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과 국민의힘 의원들도 극우 유튜버들에게 설 선물을 보내며 이들에게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윤석열과 국민의힘이 음지에서 끌어낸 극우 유튜버들의 난동은 갈수록 대담해지고 있습니다. 댓글부대를 조직해 여론을 조작하며 우리 사회에 대한 테러를 부추기고 있습니다.

 

폭주기관차처럼 무섭게 질주하는 극우 유튜버들을 멈춰세우고, 대한민국이 무법천지가 되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민주적 절차와 법치를 훼손하는 극우 유튜버들을 엄격하게 처벌해야 대한민국의 법 질서가 바로설 수 있습니다. 경찰은 난동 주동자와 폭도들을 철저히 수사해 엄벌에 처하기 바랍니다.

 

2025년 2월 27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