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평

[이현택 부대변인] 홍장원을 거짓말쟁이로 만들려는 국민의힘, 공작정치의 끝은 파멸뿐입니다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 조회수 : 533
  • 게시일 : 2025-02-26 11:17:55

이현택 부대변인 논평

 

홍장원을 거짓말쟁이로 만들려는 국민의힘, 공작정치의 끝은 파멸뿐입니다

 

윤석열 변호인단에 이어 국민의힘이 홍장원의 증언을 짓밟고, 진실을 왜곡하기 위한 공세를 펼치고 나섰습니다.

 

국민의힘 윤상현, 김민전 의원은 탄핵 심판의 스모킹건이 된 ‘홍장원의 메모’를 조작으로 몰아 증거능력을 부정하려고 했습니다.

 

탄핵 심판의 결정적 증거를 흔들기 위해 공익제보자를 범죄자로 만드는 전형적인 정치 공작입니다.

 

홍장원 메모 가필은 박선원 필체라는 추정보도는 한마디로 가짜뉴스입니다. 이런 조잡한 가짜뉴스로 국민과 헌재를 속이려고 하다니 정말 파렴치한 집단입니다. 

 

이들의 정치공작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김현태 707특수임무단장의 진술 번복 역시 공작이라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김현태 단장은 윤석열 대통령과 김용현 전 국방부 장관으로부터 국회 단전 시도 및 국회의원 체포 지시를 간접적으로 들었다는 주장을 번복하며 회의 의혹을 만들어냈습니다.

 

그러나 정작 드러난 것은 김현태 단장의 해외 파견 신청과 인사청탁 의혹입니다. 김현태 단장이 가야할 곳은 해외가 아니라 법정입니다.

 

진실을 거짓으로 바꾸려는 국민의힘의 파렴치한 공작에 분노를 금할 수 없습니다. 국민의힘 핵심 세력과 윤석열 변호인단은 탄핵심판을 훼손하려는 정치공작을 멈추십시오.

 

2025년 2월 26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