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평

[이나영 부대변인] 김기현 의원님, 권력욕에 눈 멀어 독재국가를 만들려고 한 빅브라더는 윤석열입니다

  • 게시자 :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 조회수 : 773
  • 게시일 : 2025-02-24 14:33:05

이나영 부대변인 논평

 

김기현 의원님, 권력욕에 눈 멀어 독재국가를 만들려고 한 빅브라더는 윤석열입니다

  

국민의힘 김기현 의원이 야당 대표를 향해 북한 김정은 따라하기에 여념이 없다고 맹비난했습니다. 

 

권력욕에 눈이 멀어 대한민국을 독재국가로 만들려고 한 것은 내란 수괴 윤석열입니다. 윤석열을 엄호하기 위해 그 죄를 야당대표에게 뒤집어 씌려고 하다니 정말 파렴치합니다.

 

아니면 윤석열의 지령에 따라 가짜뉴스의 성지인 극우 유튜브를 시청하다 가짜뉴스에 세뇌라도 당한 것입니까? 

  

6선 국회의원이라는 경륜이 부끄럽지도 않습니까? 야당에 대한 무조건적인 공격은, 국민의힘이 내란 동조당에서 벗어나 국민의 곁으로 돌아오는데 아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국민의 입을 틀어막으려고 했던 빅브라더 또한 내란 수괴 윤석열입니다. 김기현 의원은 윤석열에 반대하는 각 분야 인사 500명을 수거해 처리한다는 노상원 수첩의 내용을 모릅니까?

 

김기현 의원은 뻔뻔하게 내뱉던 말들이 결국 누구를 향한 것인지 돌아보십시오. 그리고 극우 유튜버 식의 억까(억지 까내리기) 공격 대신 6선 중진 의원다운 품격을 보여주십시오. 

  

더불어민주당은 내란으로 대한민국을 독재국가로 만들고 사회인사들을 수거·처리하려고 한 빅브라더 윤석열을 심판하고 국정 혼란을 수습하기에도 바쁩니다.

 

2025년 2월 24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