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조작 가짜뉴스 방송을 제보해주세요.
블루웨이브에 오신 당원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로그인을 통해 더 안전하게 즐겨보세요!
사법, 검찰, 언론 개혁의 수십년 간 공론화되었다.
더이상 미적거릴 이유가 없다.
몰아쳐 가야한다. 거세게 몰아쳐 가야한다.
사회대개혁 몰아쳐 가야한다.
경제는 경제대로 민생회복도 몰아쳐 가야한다.
민주당 의원나리들 잠이 옵니까?
언제까지 나태할겁니까?
국민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동지들아 몰아쳐가자.
수구기득권 세력이 대갈을 쳐들지 못하도록.
오광수 추천은 정성호 의원이 아닌 사법연수원 18기 일부가 강하게 밀었다고 합니다.
블루웨이브가 너무 느린데 일시적 현상인가요?
최민희 장경태는 침묵한 정청래 김병기는 "매우심각" - 모두 다 털면 국회의원 0명?
김병기, 배우자 '업추비' 사적 유용 의혹에 "혐의없음 종결 사안" ㅡ 변명이 구차하네
조직의 리더가 중요하다 - 뉴스타파가 비판받는 기저에는
정청래 딴대가 갈라치기 세력이라는 거네 - 주위에 친낙이 보여드는 이유는?
살다 살다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어떤 후원도 안받고 나도 내고 있는 돈만 받고 있는 뉴스타파를 욕하는 김변기라는 똥통은 처음 보았다!!! 사람인가?
김병기에 대한 각종 의혹이 쏟아져 나오니까 화가 나고 비난하게 됩니다. 원내로써 보여준 능력도 실망스러워 더 그렇죠. 그러나 한편으로는 언론이 던져 주는 대로 화내고 성토하는 게 급한 건 아니란 생각이 듭니다. 이미 이재명 악마화로 크게 겪었잖아요. 그런 경험을 하고도 또 언론에 놀아나서 안되겠죠. 이건 김병기 두둔이 아닙니다. 저도 김병기에게 불만 많아요.
'갈취한 듯 한데' 증거가 명백히 나온 것도 아니고, 누군가의 말이잖아요. 비난하는 게 뭐가 급해요. 명백해 지면 그때 해도 되지.
검찰은 즉시 인지수사 하세요. 본인 뿐만아니라 아들 정보원법 위반, 마누라 지방의회 부의장 카드 갈취혐의 까지 아니면 민주당이 당차원에서 수사의뢰를 부탁합니다.
어느 의원에게는 갑질이라고 난리 치던 민주당 보조관, 박찬대의원 ~~ 왜 지금은 조용한 것인가? 같은 사안에서 다른 잣대를 들이대는 것 부당하다.
국회의원직을 내려놔야 답이 나올 듯 합니다. 마누라가 한 짓이 마치 김건희2가 민주당 안에 있었나봅니다. 이러다 민주당 망할 것 같네요.
댓글